지도와 나침반/이 맛

싱가포르 차 브랜드 TWG Tea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난짬뽕 2024. 7. 4. 23:00
728x90
반응형

TWG Tea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잠실에 있는 TWG Tea는 롯데 월드타워 에비뉴엘 6층에 자리해 있습니다.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개장과 함께 오픈한 이곳에서는 다양한 차 판매와 함께 테이블에서 티타임도 할 수 있어, 홍차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TWG Tea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잠실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6층
  • 영업시간: 10:30 ~ 21:00
  • 라스트 오더: 20:30
  • 문의: 02. 3213. 2640
728x90

 

오픈형 매장이라서 개방감이 있답니다. 지나다니는 사람이 많아 번잡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실 수도 있는데요. 에비뉴엘 6층의 경우에는 그렇게 많은 분들이 다니시지 않아서인지, 한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테이블 위의 기본 세팅은 이런 모습이에요. 

 

 

TWG Tea에서 메뉴판을 보면, 각종 다양한 차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주문할까 잠시 망설여지게 되는데요. 차 이름 아래에 그 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메뉴판

 

저는 블랙티 가운데에서 포레스트 레인 티를 골랐는데요. 

포레스트 레인 티는 홍차에 살구와 잘 익은 사과의 향기를 담고 이슬 맺힌 딸기의 풍미를 더해, 심신에 안정을 주는 부드럽고 향긋한 차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남편은 맑은 느낌의 차를 마시고 싶다고 해서 백차를 골랐는데요. 

화이트 하우스 티는 백차에 신선한 과일과 풍부한 장미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잘 익은 베리가 긴 여운을 남겨주는 교양과 세련미를 갖춘 차라고 하네요. 

차에 대한 소개글이 넘 재밌게 느껴졌어요. 이슬 맺힌 딸기의 향을 지니고, 교양과 세련미까지 갖추느라...... 차들도 정말 고생을 많이 하네요. ㅎ

 

 

드디어 차가 나왔는데요. 차 빛깔이 확연히 다르죠. 맛도 서로 뚜렷하게 차이가 있답니다. 

 

 

붉은빛이 나는 것이  포레스트 레인 티이고요. 노란 색감은  화이트 하우스 티입니다. 

반응형

 

차는 이렇게 골드 티팟에 담아 나오는데요. 블랙티는 블랙 디자인 골드 티팟에, 백차는 디자인 골드 티팟 화이트로 구분할 수 있어요. 

 

사실 디자인 티팟의 뚜껑은 닫힌 채 서비스 되는데요. 내부를 보느라 제가 열어본 거예요. 디자인 티팟의 내부가 천으로 덮여 있어 티 포트를 30분 동안 따뜻하게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스테인리스 필터는 깨끗하고 손쉽게 차를 우려내게 도와주고요.  

 

이 티팟에는 세 잔의 차를 마실 수 있는 양이 들어 있었어요. 저와 남편은 찻잔의 처음은 각자가 주문한 대로 마셨고요. 두 번째 찻잔에는 서로의 차로 바꿔 채웠습니다. TWG Tea는 1인 1 음료 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요. 차와 함께하는 디저트세트도 만날 수 있답니다. 

 

TWG는 싱가포르의 차 브랜드입니다. 홍차뿐만 아니라 우롱차와 보이차 등 다양한 종류의 차들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잠실 월드타워점에서는 다양한 차뿐만 아니라 티팟과 애프터눈 티컵, 디자인 티팟 등도 판매하고 있으니 롯데 에비뉴엘에 오실 때 한 번 들러보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 영국 최고의 식료품 백화점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 영국 최고의 식료품 백화점

1707년에 설립된 차와 식료품 전문점인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은 여왕님도 쇼핑하는 식료품 백화점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영국 왕실의 관리자였던 윌리엄 포트넘과 휴 메이슨이 1707년에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