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와 나침반/그 곳

떠나요 하얀 밤 과천 서울대공원 벚꽃 속으로

난짬뽕 2021. 4. 1. 21:51
728x90
반응형

 

떠나요~ 하얀 밤~~ 과천 서울대공원 벚꽃 속으로~~

 

 

 

어제 저녁을 먹고 나니, 남편이 드라이브를 가자고 했어요. 주말도 아닌 평일에, 그것도 밤 9시가 다 되어가는데 말이에요. 하지만 신나라~~ 하고 따라나섰습니다. 왜냐면 꽃구경 갈 거라서요. 

 

 

원래  저녁을 먹고 나서는 운동 삼아 집 앞의 석촌호수를 걷는데요. 오늘부터 11일까지는 출입을 통제해요. 물론 새벽 5시부터 아침 9시까지는 주민들이 운동할 수 있도록 개방을 하지만요. 출근시간 때문에 아침시간이 여유롭지 못해 보통은 저녁에 걷는 편이거든요. 

 

 

4월 1일부터 통제라 석촌호수로 꽃구경을 가도 되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드라이브 겸 과천 서울대공원으로 벚꽃 구경을 갔답니다. 

 

 

밤이라서 그런지, 역시 과천 서울대공원에는 사람들이 그렇게 붐비지 않았어요. 

 

 

그래서 정말 천천히 걸으면서, 마음껏 꽃구경을 했답니다. 

 

 

석촌호수의 벚꽃도 예쁘지만, 이곳 역시 나무가 울창해서 그런지 더 풍성하게 느껴졌어요. 

 

 

이곳도 동네 분들이 운동하시는 것 같은 모습이었고요. 

 

 

사진을 찍는 젊은 연인들의 모습이 사랑스러웠어요.

 

 

석촌호수는 워낙 운동하시는 동네분들이 많아서 어떤 때에는 인파에 밀려간다는 느낌이 들 때도 있는데요. 

 

 

오늘은 여유롭게 천천히 걷다 보니, 꽃송이를 더 자세하게 보게 되는 것 같았어요.

 

 

밤에도 이렇게 예쁜데, 낮에는 얼마나 더 예쁨예쁨 할까요~~

 

 

벚꽃만 바라보는 것에 시샘을 하는지, 주차장 쪽에 개나리가 활짝 피어 있었습니다. 

 

 

저 사실 오늘 거래처 회의 때문에 오후에 과천 가거든요. ㅎㅎ 회의 끝나면, 후다닥~~ 다시 한번 이곳에 벚꽃 보러 오려고요. ㅎㅎ

 

 

밤에도 뿜뿜~~ 낮에도 뿜뿜~~ 벚꽃 향기에 한껏 취해 볼래요. 이 봄이 다 가기 전에요. ㅎㅎ

 

 

과천 서울대공원 관련 글

 

과천 서울대공원 호수 둘레길 산책로

혼자 걸어도 좋은 산책로 과천 서울대공원 호수 둘레길 회의가 있어 과천에 갔다가 업무를 마치고는 바로 퇴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서둘러 집으로 돌아갈까 하다가, 마음을 바꿔 서울대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