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와 나침반/이 맛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맛도 가격도 대만족

난짬뽕 2024. 1. 16. 00:19
728x90
반응형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양재동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에서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을 드셔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희 부부는 가끔씩 지방에 내려가게 되는 새벽길에 한 그릇씩 종종 먹고는 한답니다. 
 

지난 토요일 이른 시각에 일이 있어 지방에 내려가게 되었는데요.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를 보자마자 남편과 함께 서로 약속이나 한 듯 '소고기국밥'을 떠올렸습니다. 
 

반응형

그리고는 어느새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에 주차를 하고는, 바로 키오스크 주문을 해버렸죠.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은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의 대표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전통방식으로 가마솥에서 24시간 직접 우려낸 사골육수를 사용해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아마 그 맛을 보신다면, 위의 그러한 설명이 과장된 표현이 아니라는 것을 직접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시원하고, 우거지와 무가 푹 삶아져 하얀 쌀밥 위에 얹어 먹으면 정말로 맛있다는 얘기가 절로 나온답니다. 

 

나중에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면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 들기도 해요. 고슬고슬 밥이 나오는 시간이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갓 지은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겠네요. 

 

그런데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하시다고요?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국밥 한 그릇이 8천 원이랍니다. 여느 국밥 전문점보다도 더 맛있어요. 이곳 휴게소의 다른 메뉴들과 비교해 보면, 제일 맛있는 메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그 가격은 또한 매우 만족스럽답니다.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를 지나치게 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참 맛있답니다.

 

 

추억의 올갱이국밥 영동올뱅이집, 강남구 개포동 다슬기 맛집

 

추억의 올갱이국밥 영동올뱅이집, 강남구 개포동 다슬기 맛집

영동올뱅이집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 1231-7 since 1995 영업시간: 09:00~21:00 휴게시간: 16:00~17:00 일요일 정상영업 02) 572-3731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자리한 영동올뱅이집은 저희 부부가 가끔씩 가는

breezehu.tistory.com

집 나간 입맛은 추어탕과 제주황게장으로 찾으세요

 

집 나간 입맛은 추어탕과 제주황게장으로 찾으세요

집 나간 입맛은 추어탕과 제주황게장으로 찾으세요 계절이 바뀌는 길목이라 그런지, 요즈음 유독 몸이 나른하고 피곤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물론 저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그럴 때마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