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와 나침반/이 맛

철학과 가치를 담은 커피 한 잔과 공간의 미학, 테라로사 서종점

난짬뽕 2024. 6. 3. 21:37
728x90
반응형

테라로사 서종점

 
지난 토요일 저녁에 테라로사 서종점에 갔었습니다. 저녁 7시 무렵에 도착했는데요. 마감시간을 두 시간 정도 남겨 놓은 시점이라서 손님들이 그렇게 많이 붐비지 않아 참 좋았어요. 남편과 아들과 함께 커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테라로사 서종점
  • 주소: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992 
  • 영업시간: 09:00~21:00(every day)
  • 라스트 오더: 20:30
  • 주차: 전용 주차장 무료

 

 
테라로사 서종점 2층에서 내려다본 1층의 모습입니다. 
 

 
남편은 코스타리카 리카르도, 저는 온두라스 마리&모이, 그리고 아들은 피지 서머 블랜드를 주문했어요. 
 

테라로사 메뉴판

 

이번달 행사를 진행한다면서 테라로사 드립백도 하나 받게 되었는데요. 주문 건당 1개씩 하우스 드립 블렌드 드립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테라로사 서종점 1층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예요. 매번 생화가 테이블 위에 놓여 있답니다.

 

 

2층에서 좋아하는 자리는 이곳인데요. 조용히 책을 볼 수도 있고, 많은 분들이 노트북을 이용하시기도 하더라고요. 

 

 

파란 꽃 장식의 커피잔은 남편이 주문한 코스타리카 리카르도인데요. 블랙 체리의 진한 풍미와 초콜릿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로운 커피입니다. 피지 서머 블렌드는 아이스로만 맛볼 수 있는데요. 잘 익은 자두의 상큼한 향과 과일 소다가 연상되는 청량한 커피예요. 제가 주문한 온두라스 마리&모이는 말린 자두의 풍미와 달콤한 캐러멜 향이 어우러진 커피였습니다. 

 

 

저희는 8시가 넘어 밖으로 나왔는데요. 은은한 조명의 테라로사 서종점의 분위기가 참 좋네요. 

 

 

지금 테라로사에서는 일 년에 단 한번 축제처럼 즐기는 커피 페스타가 펼쳐지고 있답니다. 원두를 구매하면 하나 더 증정되고요. 원두 구매 시 커피가 1잔 제공되기도 해요. 그리고 매일 아침 11시까지, 오늘의 커피를 주문하면 1+1로 서비스받을 수 있답니다.

6월 1일부터 이번달 말일인 30일까지 진행되니, 이번 기회에 많은 혜택을 한번 즐겨보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테라로사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테라로사 공식몰에서의 혜택도 따로 있다고 하네요. 

 

 

이 사진들은 지난 3월에 남편과 함께 테라로사 서종점에 다녀왔을 때의 사진들이랍니다. 볼거리도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테라로사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강릉에서 커피 로스터리로 시작하여 우리나라에 스페셜티 커피를 소개한 선구자라 할 수 있는데요. 서울에만 해도 코엑스점과 예술의전당점, 한남점, 포스코센터점, 국립현대미술관점, 광화문점, 길동점, 노을공원점, 홍대서교점, 청계광장점 등이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도 있고요.

 

 

테라로사는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 한 잔의 완성을 위해 산지에서 소비지까지 전 과정의 가치를 중시하며 세심하게 정성을 기울이니, 한 잔의 커피에 이곳의 철학과 가치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테라로사 서종점은 공간의 미학까지 느낄 수 있는 곳이라서 한층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양평 서종 핸드드립 전문카페 엔로제, 손님 테이블에서 직접 내려주는 커피

 

양평 서종 핸드드립 전문카페 엔로제, 손님 테이블에서 직접 내려주는 커피

카페 엔로제(CAFE EN ROSE)는 자연과 함께하는 핸드드립 전문카페입니다.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에 위치해 있는데요. 남편과 제가 종종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페 엔로제는 다른 카페들과 조금 다

breezehu.tistory.com

남양주 카페 라 뷰(LA VUE), 북한강 너머 먼 산과 소나무의 전망 좋은 카페

 

남양주 카페 라 뷰(LA VUE), 북한강 너머 먼 산과 소나무의 전망 좋은 카페

카페 라 뷰(CAFE LA VUE)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송촌리 31-29 영업시간: 11:00~21:00 / 금토: 11:00~22:00 연락처: 031 515 7755 남편과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지트 같은 그곳은 바로 카페 라 뷰(CAFE LA

breezehu.tistory.com

하늘과 산 너머의 쉼이 있는, 나무아래오후

 

하늘과 산 너머의 쉼이 있는, 나무아래오후

하늘과 산 너머의 쉼이 있는 나무아래오후 주말이 되면, 저희 가족이 가끔씩 찾아가는 카페가 있습니다. 드라이브 겸 북한강을 따라서 청평을 지나 아침고요수목원 방향으로 향합니다. 바로 경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