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와 나침반/이 맛

요리가 맛있는 송파구 문정동 법조단지 중식당 차이킹

난짬뽕 2022. 4. 26. 13:36
728x90
반응형

 

 

요리가 맛있는

송파구 문정동 법조단지 중식당

차이킹

 

 

차이킹 입구

 

중식당 차이킹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 SK VI GL메트로시티 A동에 자리한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차이니즈 다이닝 차이킹은 문정동 법조단지에서 맛있는 중식당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식사시간 때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시간이 꽤 걸릴 수도 있어요. 

 

 

지난 토요일에 오래간만에 다른 일정이 없어서 남편과 함께 차이킹으로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이가짬뽕에도 종종 가는 편이지만, 요리가 먹고 싶거나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 싶을 때에는 이곳 문정동으로 넘어와 차이킹으로 간답니다. 

 

 

차이킹의 분위기는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실내 테이블은 옆 테이블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세련된 유리벽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요. 

 

 

양 벽면으로는 각기 다른 크기의 룸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나 손님들과 함께 식사할 때 참 좋습니다. 

 

 

저희는 유산슬과 유린기를 조금씩 맛보고 싶어서, A 런치 코스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고추잡채와 꽃빵이 먹고 싶어서, 요리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이 양초가 은근히 분위기를 더해주더라고요. ㅎ 

 

 

메뉴판 첫 장에는 이런 글귀가 쓰여 있었어요. 

건강한 중국요리!
저의 중식당 차이킹에서 이루어 가는 큰 소망입니다. 

중국대륙에서 캐나다, 독일에 이르기까지 25년간 주방장 생활을 하면서 사람을 건강하게 만드는 직업을 갖게 되어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있는 오너쉐프 이해동입니다.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최고의 요리로 저를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을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물, 불, 기운을 담아 육수의 깊은 맛과 재료 자체가 갖고 있는 영양으로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하는 요리를 담아 내겠습니다. 

차이킹에 오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 사랑합니다. 


from. 오너쉐프 이해동

 

고추잡채와 꽃빵

 

꽃빵에 고추잡채 살짝 올려서 한입~~ 차이킹은 요리 하나하나가 모두 맛있습니다. 

 

해파리 냉채

 

코스 요리의 처음은 해파리 냉채예요. 개인적으로 제가 해파리 냉채를 좋아해서요. 남편이 자기 것을 맛만 보고는 접시째 저한테 건네줬어요. 

 

게살수프

 

게살수프는 양이 좀 많아서, 식사가 끝날 때까지 천천히 먹었어요. 

 

유산슬

 

각종 해물과 버섯들이 다양하게 들어 있는 유산슬도 맛있고요. 

 

유린기

 

소스 맛이 유독 맛있는 차이킹의 유린기는 평소에도 종종 먹는 메뉴인데요. 늘 먹을 때마다 감칠맛이 나는 소스로 인해 다른 요리들을 찍어 먹기도 해요. ㅎ

 

등심탕수육

 

등심 탕수육은 크게 한 덩어리가 나오는데요. 직원 분께서 먹기 좋게 작은 크기로 잘라 접시에 놓아주세요. 

 

 

저는 자장을, 남편은  짬뽕으로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원래는 반대 성향인데, 오늘은 메뉴가 바뀌었어요. ㅎ

 

 

차이킹의 후식은 직원 분이 갖다 주시는 이 아이스크림인데요. 밖에서 사 먹는 웬만한 아이스크림보다 맛이 참 좋아요. 그래서 남편은 차이킹에 갈 때마다 꼭 한 번 더 리필해서 먹곤 해요. 얼마나 맛있으면, 저희 부부는 늘 이곳을 아이스크림 맛집이라는 말을 하곤 해요. ㅎ

 

 

모든 메뉴들이 맛있는 중식당 차이킹은 각각의 요리들이 다 마음에 들고요. 처음에 오픈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직원 분들이 모두 한결같이 친절하세요. 특히 차분한 실내 분위기 속에서 천천히 음식 맛을 음미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늘 갈 때마다 만족하고 돌아온답니다. 

 

 

중화요리가 생각날 때는 문정동 법조단지의 차이킹에 한번 들러보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후식으로 나오는 아이스크림까지 꼭 맛보시고요. 이번 주도 맛있는 음식으로 재충전하시고,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짜장 짬뽕 탕수육 중화요리 잠실 맛집 이가짬뽕

 

짜장 짬뽕 탕수육 중화요리 잠실 맛집 이가짬뽕

짜장 짬뽕 탕수육 중화요리 잠실 맛집 李家짬뽕 오늘은 저희 가족이 즐겨 찾는 단골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잠실 석촌호수 서호 맞은편 골목에 자리한 李家짬뽕입니다. 잠실에 15년을 살았는데,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