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모든 아름다움/음악

출근길에 들은 노래 한 곡, 크리스토퍼의 <When I Get Old>

난짬뽕 2023. 3. 8. 09:0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사진_ hu

 

When I Get Old

 

내가 나이 들면

젊은 시절을 돌아보며 청춘이 평생 지속됐길 바라겠지

어제가 아주 멀게 느껴져

 

긴 드레스 그리고 맨발

황금빛과 파란색이 가득했던 여름밤

그 시절이 담긴 사진 속에 갇힌 것 같아

이 기억은 절대 사라지지 않아

내게 속삭여줘, 세상이 바로 우리 발 앞에 있어

그저 여기 앉아서 널 바라보고 싶어

아마 그게 내가 하는 전부일 거야

 

내가 나이 들면

젊은 시절을 돌아보며 청춘이 평생 지속됐길 바라겠지

어제가 아주 멀게 느껴져

그 수많은 밤들은 어디 간 걸까

우리가 같이 보낸 시간들은?

어제가 아주 멀게 느껴져

 

일어나서 미소 지어

네 헤이즐넛 색 눈동자가 너무 아름다워서

내가 늙으면 그것만 생각하고 싶어

소리 내어 말하면 안 될 것 같아

희망과 꿈이 너무 커서

조금 두렵고 내가 너무 순진한 것 같아

네가 항상 나의 것이고 절대 날 떠나지 않을 거라고 상상하는 거

적어도 추억은 남아있겠지

 

내가 나이 들면

젊은 시절을 돌아보며 청춘이 평생 지속됐길 바라겠지

어제가 아주 멀게 느껴져

그 수많은 밤들은 어디 간 걸까

우리가 같이 보낸 시간들은?

어제가 아주 멀게 느껴져

 

어떤 날은 시간이 부족한 것만 같아

머릿속에 네 모습을 그려

우리 사랑이 시간 속에 멈춰있을 수 있도록

 

내가 나이 들면

젊은 시절을 돌아보며 청춘이 평생 지속됐길 바라겠지

어제가 아주 멀게 느껴져

그 수많은 밤들은 어디 간 걸까

우리가 같이 보낸 시간들은?

어제가 아주 멀게 느껴져

마법 속의 아름다움, 사라 브라이트만

 

마법 속의 아름다움, 사라 브라이트만

마법 속의 아름다움 사라 브라이트만 클래식 성악곡을 비롯한 오페라 아리아와 종교음악 등의 고전에서부터 팝에 이르는 대중음악까지 그녀의 한계는 느껴지지 않는다. '클래시컬 팝 싱어의 여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