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와 나침반/이 맛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화성휴게소는 돈가스 맛집

난짬뽕 2024. 10. 4. 21:49
728x90
반응형

화성휴게소

오늘은 회의가 있어 지방으로 내려갔다 왔는데요. 이른 아침에 서울을 출발하여 화성휴게소에서 동료들과 함께 아침을 먹었답니다. 

 

라면과 유부우동, 돈가스, 그리고 만두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메뉴를 잘 골랐는지, 모두 맛있었답니다. 

 

그런데 주위를 둘러보니, 오늘따라 돈가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았는지~~~~~ 옆 테이블도 돈가스, 뒷 테이블도 돈가스, 건너편 테이블도 돈가스~~~~~ 이른 아침이었는데도 돈가스를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동료들과 서로 마주 보며, 이곳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화성휴게소는 돈가스 맛집인 것 같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앗~~ 저는 이 로봇을 처음 봤어요. 함께 이용하는 주전자였는데요. 

저희가 앉아 있는 공간에서 빙글빙글 돌고 또 돌고~~~ 맴돌더라고요. 

 

반응형
728x90

로봇의 작은 화면을 터치하면 이동을 잠시 멈추는데요. 천천히 컵에 물을 따른 후에 다시 화면을 터치하면 로봇카트가 움직여요. 물뿐만 아니라 냅킨도 아래칸에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밥을 다 먹고 나서 밖으로 나오려고 하는데, 벽면을 보고는 저도 모르게 그냥 웃음이 나왔어요. 내 마음에 도넛을 깔고~~ 도넛은 먼 곳에~~~ 누구라도 도넛 하듯이~~ 도넛은 모르실 거야~~~ ㅋㅋㅋㅋㅋ 제가 알고 있는 대중가요들의 제목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더라고요. 옆을 보니, 도넛 가게 입구가 보였어요. ㅎ

이른 시각에 떠난 출장길인데, 맛있게~~~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화성휴게소에 들르실 기회가 되신다면 맛있게 식사도 하시고, 기분 좋은 도넛 이야기도 한 번 만나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오늘도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맛도 가격도 대만족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맛도 가격도 대만족

양재동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에서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을 드셔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희 부부는 가끔씩 지방에 내려가게 되는 새벽길에 한 그릇씩 종종 먹고는 한답니다. 지난 토요일 이른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