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너머/작은 이야기

한용운 사랑하는 까닭,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난짬뽕 2023. 11. 17. 07:45
728x90
반응형

사랑하는 까닭

한용운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홍안만을 사랑하지마는, 당신은 나의 백발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내가 당신을 기루어 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미소만을 사랑하지마는, 당신은 나의 눈물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내가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건강만을 사랑하지마는, 당신은 나의 죽음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안녕하세요. 신입사원 OOO 여자친구입니다 :)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작은 간식거리를 준비해 봤습니다. 
슬슬 날씨가 추워지는데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 출근을 하니 책상 위에 깜찍한 선물이 놓여 있었다. 

얼마 전 입사한 우리 회사 막내의 여자친구가 정성스럽게 만든 간식 꾸러미였다.

빼빼로데이를 앞둔 지난주 금요일에 마련된 선물이라고 한다.

나는 지난주에 출장을 갔다가 오늘 사무실에 출근하게 되어 뒤늦게 받게 되었다. 

콜라겐과 유산균까지 센스 만점, 아까워서 당분간은 먹지 못할 것 같다.

보고만 있어도 그냥 기분이 좋아진다. 

 

반응형
사랑,
그것은 지상의 꽃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빛나며
전혀 다른 향기를 흩뿌리는 
하늘의 꽃이었다


검은 튤립
알렉상드르 뒤마


 

 

황동규 즐거운 편지, 내 그대를 생각함은

즐거운 편지 황동규 1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 있는 배경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매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 오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