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와 나침반/이 맛

낙지 탕탕이, 연포탕, 샤부샤부까지 한번에 쏘옥~~

난짬뽕 2024. 4. 9. 21:30
728x90
반응형

지난 3월부터 이달 말까지는 과천으로 출근을 하게 되었는데, 업무가 많아 정신이 없었다. 특히 오늘은 과천에서 아침 회의를 하고는 삼성동으로 담당자와 함께 회의를 갔다가는 다시 과천으로 넘어왔다. 서울에서의 업무가 끝난 시간이 어정뜨게 되어 과천으로 들어서면서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시계를 보니 어느덧 3시경이 되어 있었다. 

퇴근 전에 마무리해야 할 일들이 남아 있어, 우리는 점심을 먹지 않았는 데에도 배고픈 생각이 들지 않았다. 식당들도 거의 브레이크 타임에 걸린 시간대였다. 그래서 간단하게 햄버거로 후다닥~~~. 피곤한 마음에 오늘만큼은 야근을 하지 않기 위해 머리에서 불이 날 정도로 집중을 해서 업무를 처리했다.

내일은 22대 국회의원 선거날. 지난주에 이미 사전투표를 끝낸 나는 오늘과 내일 최대한 편안하게 지내고 싶다는 마음으로 퇴근을 했다. 집에 도착하니, 우리집 현관문 앞에 큼지막한 택배가 도착해 있었다. 

 

728x90

박스를 열어 보니, 생물 낙지가 한가득이었다. 지친 봄날에 힘내라고, 지인이 보내준 뻘 낙지였다. 목포에서 올라온 20마리의 낙지들. 오늘내일, 살아 있을 때 다 먹으라는 문자 메시지가 왔다. 

 

반응형

남편과 나는 먼저 낙지 탕탕이로 시작해서, 

연포탕을 거쳐,

샤부샤부까지~~~

먹고, 또 먹었다. 

 

감사합니다.

 

개구쟁이 햇살과 구름이 우리에게 전해주는 말

 

개구쟁이 햇살과 구름이 우리에게 전해주는 말

1박 2일간의 짧은 가족여행을 즐기고 서울로 돌아오는 길, 하늘에서는 햇살과 구름이 서로 숨바꼭질을 하며 개구쟁이들처럼 놀고 있는 듯했습니다. 하기야 비 오는 날이 아니고는 매일 서로 얼

breezehu.tistory.com

나만의 하루 규칙, 봄날의 만성피로 훨훨 날려버리는 방법

 

나만의 하루 규칙, 봄날의 만성피로 훨훨 날려버리는 방법

요즘 봄이라서 그런지 하루종일 피로가 밀려오고, 저녁을 먹고 나면 졸음이 쏟아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다른 때보다 더욱 규칙적인 생활을 하려고 노력 중이랍니다. 전문가들이 말하길, 우리

breezehu.tistory.com

 

728x90
반응형